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   ENGLISH
한국행정학회
홈 > 한국행정학회 > 세미나실예약  
세미나실예약
수용인원
30명
편의시설
빔프로젝트, 복사기, 음향시설(무선마이크 2대), 단상, 책상(2인용-10개), 의자 40개, 냉온수기, 무선인터넷
(빔프로젝트 및 무선인터넷 사용 시, 노트북 별도 지참)
이용대상
한국행정학회 회원
이용시간
이용시간 (각 타임별 이용 가능/ 전일 이용 가능)
- 오전타임 : 09:00 - 12:00
- 오후타임 : 13:00 - 17:00
- 저녁타임 : 18:00 - 21:00
이용료
한 타임 이용시 10,000원 / 전일 이용시 : 20,000원
* 예약시간외 추가시간은 전후 예약시간에 지장이 없다면 이용가능 합니다.
매달사용내역
매달 사용내역은 총무위원회에 보고되고 학회 공지사항에 게시됩니다.
세미나실예약
학회사이트(kapa21.or.kr) 로그인-> 세미나실 예약-> 예약하기-> 사용료 납부->예약완료
* 사용료 납부 계좌 안내 - 우리은행 109-04-171856 (사)한국행정학회
위치
서울 종로구 적선동 156 광화문 플래티넘 160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