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   ENGLISH
게시판
홈 > 게시판 > 취업정보실  
취업정보실

2020학년도 1학기 한국교통대학교 전임교원 초빙 공고
사무국    (2019-12-11 13:03)   
  

 

2020학년도 1학기 한국교통대학교 전임교원 초빙 공고

 

2020학년도 1학기 한국교통대학교 전임교원 초빙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분야

캠퍼스

학부 ( )

채용분야

채용인원

비고

충주

행정학부

( 행정학전공 )

행정학 , 정책학

( 행정계량분석 )

1

 

1

 

 

 

2.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 2020. 3. 1.자
  - 2020. 3. 1.자 기준 임용 가능 인원(8명)을 초과할 경우 해당 학과 및 전공의 여건에 따라 2020년 8월말까지 임용을 유예할 수 있음(2020. 9. 1.자 임용)
나. 임용직명과 임용기간 등은 관계법령 및 본 대학의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다. 「공무원 보수규정」에 따라 국립대학 성과급적 연봉제 적용대상 교원으로 임용
라. 산학협력중점교원의 경우 우리대학『전임교원 인사에 관한 규정 제14조제2항』에 따라 임용기간은 2년 단위로 계약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전임교원 인사에 관한 규정 제33조제2항』에 따라 정년보장 임용대상에 포함되지 않음.

 


3. 지원자격
 
●공통

가.「교육공무원법」에 따른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2조에 따른 교육 및 연구경력 4년 이상인 자(연구경력에는 석․박사 학위 기간이 포함, 석사 최대 2년, 석․박사 최대 5년)
다. 지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 박사학위 소지자(학위 소지 예정자 불인정,예: 논문심사 완료, 학위수여예정 등)
    단, 항공운항학과 및 산학협력중점 전임교원의 경우 석사학위 소지자 지원가능
라. 채용분야별 세부 지원 자격을 충족하는 자
마.「한국교통대학교 전임교원 신규채용 전형지침」제36조(신규임용제한)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 채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 단, 채용제한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하였더라도 그 학사학위 전공분야가 우리대학에서 채용되어 교육․연구할 전공분야와 다른 경우에는 적용하지 아니함


●세부자격

가. 일반교원

학 과

채용분야

세부 자격요건

강의예정과목

행정학부

( 행정학전공 )

행정학 , 정책학

( 행정계량분석 )

학력 : 학사 · 석사 · 박사 행정학 관련 전공자

 

연구실적 : 최근 4 년 이내 등재지 이상 1 저자 ( 교신저자 포함 ) 로 전공 관련 논문 2 편 이상 게재자

 

기타 : 행정계량분석 강의 가능자

2020.1 학기 : 정보정책론 , 공공정책평가 , 프로젝트와 문제해결

<9 학점 10 시수 >

2020.2 학기 : 공공경제학 , 행정계량분석 , 시민사회와 정책 ,

실용행정영어

<12 학점 16 시수 >

※ 논문 게재 실적(%) 산정기준은 [별첨1] 참조

 


4. 심사기준

가. 일반교원 

단계

심사구분

심사내용

반영비율

비고

1

전형

자격심사

공고문 및 법령 규정상 지원자격 충족 여부

적부

 

2

전형

전공적부

학위과정 , 학위논문 및 연구실적의 채용분야의 적합성

적부

 

경력심사

박사학위 취득이후 채용분야와 관련된 교육 · 연구 · 산업체경력

10%

 

연구

실적

채용분야와 적합한 연구실적물 ( 논문 , 특허 ) 에 한하여 점수 부여

20%

 

1 저자 ( 교신포함 ) 로 참여한 200% 이내 연구실적물 ( 논문 ) 을 지원자가 작성한 심사순위에 따라 평가

20%

3

전형

전공면접

지식의 전문성과 활용성 , 강의준비와 내용 , 발표력과 전달성 , 외국어 능력 , 교육자로서의 인격과 자질 , 학과 발전 공헌 가능성 등을 평가 ( 학과 )

30%

 

면접

교육자로서의 인격과 자질 , 국가관과 공직관 , 공직윤리 , 의사표현의 정확성 , 외국어 능력 , 교육 · 연구 · 산학협력 수행능력 등을 평가 ( 대학본부 )

20%

 

※ 2차 전형, 3차 전형에서 지원자가 취득한 점수는 해당 전형 단계에서만 적용됨.

 

 

5. 채용 세부일정

구분

일정

비고

1

초빙공고

2019. 12. 6.( ) 12. 23.( )

 

2

인터넷 접수기간

2019. 12. 11.( ) 10:00 12. 23.( ) 14:00

서류 접수기간

( 인터넷등록자에 한함 )

2019. 12. 11.( ) 12. 23.( ) 18:00

 

3

1 차 전형 심사

2020. 1. 2.( ) ~ 1. 6.( )

4

1 차 전형 합격자 공고

2020. 1. 7.( )

 

5

2 차 전형 심사

2020. 1. 16.( ) 1. 21.( )

6

2 차 전형 합격자 공고

2020. 1. 28.( )

대학 홈페이지

게재

6

3 차 전형 심사

2020. 1. 31.( ) 2. 4.( )

7

3 차 전형 합격자 공고

2020. 2. 7.( )

대학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지

8

신규임용

2020. 3. 1. 예정

임용일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 6 개월 이내의 기간에서 임용유예도 가능

 

※ 상기일정은 대학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대학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예정

 


6. 지원서 접수

 

★온라인접수

가. 접수기간 : 2019.12.11.(수) 10:00 ~ 12.23.(월) 14:00시 마감
나. 온라인 접수처 : https://recruit.ut.ac.kr
다. 지원서는 인터넷 등록 마감시한까지 재접속하여 입력 내용을 수정․보완할 수 있으나, 접수 완료 후에는 수정이 불가함
라. 온라인접수시스템에 간편 회원가입 후 직접 입력·출력하여 1부 제출

 

★우편제출

가. 지원관련 서류 우편 제출은 인터넷 온라인 등록자에 한하여 접수 받음.
나. 제출기간 : 2019. 12. 11.(수) ~ 12. 23.(월)  18:00시 마감
다. 제출서류는 등기 또는 택배로 제출(우편물은 접수마감일 12월 23일 도착분에 한해 인정)
라. 제출처 : (27469) 충청북도 충주시 대학로 50 한국교통대학교 교무과
   ※ 접수기간중 지원서 내용의 확인 과정에서 수정 또는 서류 추가 제출 등이 있을 경우 지원서에 기재된 전화 또는 메일로 추가 보완 서류를 요청할 예정임

 


7. 제출서류

서류명

비고

제출방법

1

전임교원 신규채용 지원서 1

* 온라인접수시스템 접수 후 출력 및 서명

우편제출

2

최종학위수여증명서 1

 

우편제출

3

성적증명서 ( 편입전 대학 , · · 박사 ) 1

편입전 성적증명서는 해당자만 제출

우편제출

4

자기소개서 1

온라인접수시스템 업로드 후 출력

우편제출

5

교육 · 연구 · 산학협력실적 및 계획서 1

온라인접수시스템 업로드 후 출력

우편제출

6

경력사항목록 1

온라인접수시스템 입력 후 출력

우편제출

7

산학협력경력사항목록 1

온라인접수시스템 입력 후 출력

산학협력중점교원만 제출

우편제출

8

경력증명서 각 1 ( 기관장 날인된 것 )

- 지원서 및 경력사항목록에 기재한 모든 경력 ( 미제출 시 경력 불인정 )

- 담당부서 , 업무 , 직위 , 정규직 , 상근 , 유급여부 명시 ( , 대학 등은 제외 )

우편제출

9

연금산정용 가입내역 확인서 ( 개인 ) 1

* 사립대 교원 등의 경우 교직원부담금납부확인서 제출

공무원을 제외한 대학 , 민간 산업체 근무자에 한함

( 국민연금공단 발행 )

우편제출

10

사업자 등록증 , 법인등기부등본 , 고용산재보험료

납부확인서 , 근로소득지급명세서 등 업종확인

및 상시근로자수 (10 인 이상 ) 확인 가능한

서류 1

* 폐업된 사업자 폐업증명서 제출

산학협력중점교원만 제출

산업체경력 인정기준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 반드시 포함된 증명서여야하며 , 포함되어 있지 않을 경우 반드시 입증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미제출시 경력 불인정 )

우편제출

11

최종학위논문 1

 

우편제출

12

석사학위논문 지도교수 확인서류

( 석사논문에 지도교수가 기재된 페이지 사본 제출 )

석사과정 성적증명서에 지도교수가 기재된 경우 제출 생략

우편제출

13

연구실적물 목록 1

온라인접수시스템 입력 후 출력

최근 4 ( ʹ 15.12.1. ∼ʹ 19.11.30.) 이내 발표된 것

우편제출

14

연구실적물 별쇄본 또는 PDF 출력물 각 1

( 연구실적물 목록표순 )

 

우편제출

15

연구실적물의 학술지 등급 (SCI, 등재지 등 ) 증빙서류 1

Journal citation reports 등에서 조회 불가능한 경우

 

우편제출

16

1 저자 , 교신저자 및 발행 년 , 월 확인이 불분명한 경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 1

 

우편제출

17

산학협력실적물 목록 1

산학협력중점교원만 제출

우편제출

18

산학협력실적물 별쇄본 각 1

( 산학협력실적물 목록표순 )

연구과제 증빙자료 ( 사업협약서 , 참여확인서 등 )

연구사항 , 역할 , 연구비 등이 반드시

기재되어 있어야 함 .

기술이전 증빙자료 ( 기술이전계약서 등 )

산학협력중점교원만 제출

우편제출

19

창업사실 증빙자료 , 기술사 , 변호사 , 변리사 ,

공인회계사 자격증

산학협력중점교원 중 해당자만 제출

우편제출

20

기타 실적물 ( 자격증 및 특허 ) 사본 1

특허는 등록된 것만 제출

우편제출

21

채용분야별 요구 서류 ( 해당자에 한함 )

 

우편제출

22

영어 이외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

국문번역문 1

자필 서명 후 제출

우편제출

*온라인접수시스템 : https://recruit.ac.kr
*학교홈페이지 : http://www.ut.ac.kr/ ⇒소통광장⇒인사정보⇒인사안내⇒해당 공고 게시글

 

 

8. 유의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령 및 우리대학 인사 관련 규정에 따름
2. 지원자격은 공통 지원자격 이외에 채용분야별로 추가 세부 지원자격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최종학위논문 제외)
4. 온라인접수시스템 입력 및 서식 작성 전에 사용설명서와 각 항목별 작성요령을 반드시 이해한 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잘못 기재된 연락처 및 E-mail 등으로 인한 지원자의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심사진행 도중 제반사항 통보는 홈페이지 공고를 원칙으로 하고, 최종합격자는 개별 통지합니다.
7. 지원서에 기록한 사항은 모두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증빙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기 바랍니다.
8. 지원 분야는 중복하여 지원할 수 없습니다.
9.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지원서 허위 기재, 제출서류 위조 등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임용한 사실이 확인될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최종 합격 인원이 2020. 3. 1.자 기준 임용 가능 인원(8명)을 초과할 경우 채용 순위에 따라 2020. 9. 1.자로 임용할 수 있습니다
12.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담당부서(교무과) : ☎ 043-841-5012 또는 849-1434  FAX 043-841-5071

  나. 채용분야별 문의처

캠퍼스

학부 ( ) 및 부서

연락처

충주

행정학부 ( 행정학전공 )

043-841-5401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