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   ENGLISH
게시판
홈 > 게시판 > 취업정보실  
취업정보실

가톨릭대학교 2018-2학기 교수초빙공고
사무국    (2018-04-23 10:01)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가톨릭대학교 2018-2 학기 교수초빙공고

 

1. 모집분야 및 인원

구 분

소 속

초빙분야

초빙
인원

비 고

우대
요건

추가
서류

1 단계
심사기준

2018-2 학기
충원

정년
트랙

국사학전공

한국고대사

1

-

-

목록보기

행정학전공

재무행정

1

-

-

-

목록보기

화학전공

화학 분야

1

-

-

목록보기

컴퓨터정보공학부

컴퓨터 보안 , 프로그래밍
언어
/ 자연어 처리

1

-

-

-

목록보기

식품영양학전공

식품학 분야

1

-

-

목록보기

비정년

트랙

창업대학

사회혁신 / 모바일유비쿼터스

O

산학협력
중점교원

목록보기

 ⑴ 산학협력중점교원 은 비정년트랙 전임교원으로서 산학협력을 통한 교육 , 연구 , 창업 , 취업지원 활동 등을 중점 추진하
      고
, 산학협력 실적 중심으로 평가받는 교원으로 최초 임용시 산학협력 목적으로 채용한 교원을 의미하며 , 별도의 규정
      과 심사기준
, 급여체계를 적용함 ( 주당 책임시수 6 시간 이내 )



2. 자격기준
   ⑴「 교육공무원임용령 등에 의거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박사학위 소지자 ( 지원일 기준 , 졸업예정자는 지원불가
    산학협력중점교원은 학력기준이 없으나 ( 박사학위소지 우대 ) 아래의 산업체 경력기준을 충족하는 자
   가톨릭정신에 따른 본교의 교육이념을 이해하고 그의 구현을 위해 협조하기를 원하는 자
   초빙분야별 우대요건 및 관련 기타 안내사항은 심사기준 기타항목 사항 반드시 참조 .
   산학협력중점교수의 경우 , 산업체 경력이 10 년 이상인 자

산업체경력이란 민간 산업체 , 국가기관 ,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 등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을 의미

다음의 민간 산업체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
  - 공업 , 기타제조업 , 광업 , 운송업 , 건설업종을 주된 사업으로 경영하는 기관으로서 공공기관이 확인한 업체 , 또는
그 외의 업종을 주된 사업으로 하고 상시 근로자가
10 명 이상인 기관임을 공공기관이 확인한 업체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 ( 시설 및 군경력 포함 ) 에서 당해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 ( 국영기업체 / 공공단체 ) 에서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다음과 같은 사유로 교원임면권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산업체 경력 10 년 중 3 년의 범위 안에서 경력기준
완화 가능함
( , 임용계약시 경력완화 적용 사유 등 관련 자료 첨부필요 )
  - 기술 또는 제조기반 창업경험 1 회 이상인 자
     ( 창업한 업체의 경우 상시 근로자 10 명 미만이더라도 산업체로 인정 )
- 기술사 , 변호사 , 변리사 , 공인회계사 자격증 소지자
- · 박사학위 소지자 ( 산학협력연구과제수행을 위한 산중교수에 한함 , 석사는 2 년 안에서 경력기준 완화 )

3. 심사절차 및 기준 ( 세부심사기준 : 표에서 목록보기 클릭 )
   1 단계 : 학력 및 경력사항 , 연구실적물 등으로 전공분야의 적합성 , 학문적 우수성과 교육능력을 평가함 .
   2 단계 : 1 단계를 통과한 채용후보자의 공개강의를 통하여 발표능력 , 학술적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함 .
                     ( 전공에 따라 외국어구사능력을 심사할 수 있음 )
   3 단계 : 2 단계를 통과한 채용후보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통하여 인성과 교육관 등을 평가함 .



4. 지원기간 및 실적물 제출기간
   인터넷 접수기간 : 2018. 04. 20( ) ~ 05. 04( ) 17:00 까지
         온라인 지원서 제출 전까지 입력 내용 수정 가능함 .
   기타 증빙자료 및 실적물 제출기간 : 2018. 04. 20( ) ~ 05. 04( ) 17:00 까지
        본교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지원하고 연구실적물 등의 지원서류는 마감일 17:00 까지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 우편접수는 마감일 동 시각 도착 분까지만 접수함 )



5. 제출서류
   임용지원서 및 연구실적목록 ( 온라인에서 접수한 후 출력하여 제출 ) ………… 2 ( 원본 1 & 사본 1 ).
   학력 및 성적증명서 ( 대학 , 대학원 ) ……………………………………………… 2 ( 원본 1 & 사본 1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학위기 사본 ( 원본지참 ) 과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증 사본 제출 .
   경력 및 재직증명서 ( 지원서에 기재된 사항 전부 ) ……………………………… 2 ( 원본 1 & 사본 1 ).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연구실적물 ( 최종학위논문 및 최근 4 년 이내 연구업적 ( 공고일 기준 : 2014.04.20. 이후 발표 업적 ) …… 2 .
         지원자는 연구업적 중 대표논문 3 편을 반드시 지정하여야 함 .
         대표논문관련 특이사항 : 화학전공 지원자는 대표논문 4 편 지정 / 창업대학 지원자는 해당사항 없음 .

         
( 대표논문은 문과 - 단독저자 혹은 제 1/ 교신저자 , 이과 - 1/ 교신저자 연구논문으로만 지정 , 박사학위
           논문 및 단행본은 지정에서 제외

         게재예정논문은 심사대상 연구실적물로 인정하지 않음 .  
   추천서 ( 동일 전공분야 인사 2 ) …………………………………………………………………… 1 .
        접수일 기준 3 개월 이내 작성 / 출력 , 밀봉하여 밀봉선에 추천인의 서명 ( ) 이 된 것을 원칙으로 함 .
        추천인이 직접 지원서류와 별도로 교무지원팀으로 발송 가능함 .( 도착일시는 마감일시와 동일 )
        상기방식 외 , 전자메일의 형태로 발송되는 추천서의 경우 추천인이 직접 채용담당자 주소로 보내는
         추천서를 예외적으로 인정하나 추후 밀봉 추천서를 보완하여야 함
.
 
    제출서류 Check List( 첨부양식 작성 후 , 서명하여 제출 ) …………………………………………………… 2 .
   향후 연구 · 교육계획을 포함한 자기소개서 (A4 용지 5 매 이내 ) ………………………………… 2 .
          자기소개서관련 특이사항 : 창업대학 지원자는 해당사항 없음 ( , 심사기준의 추가 제출서류 확인 요망 ).
   접수기한 내 관련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각종 증명서 제출 시 , 최근 3 개월 이내 발행한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함 . 원본제출불가자료는 제출시 원본
    대조가 가능하도록 사본
2 부를 준비함 .
전공별 추가 제출서류 : 추가자격요건 및 우대요건에 해당하는 지원자는 해당 증빙자료 사본을 추가 제출해야함 .
제출된 서류는 합격여부와 무관하게 모든 채용 전형이 종료 후 15 일 이내 (2018.09 월 초 예정 ) 우편 반환될 예정이
   
오니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계별 불합격자가 조기수령을 원할 경우 내방 수령만 가능
   
합니다 .)



6. 기타사항
   임용예정일 : 2018-2 학기 충원 (18.09.01) 자 임용예정 이나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임용직급 및 기간 등은 본교 인사 관계 규정에 의함
.
   전임교원 ( 정년 / 비정년 트랙 ) 은 계약제로 임용하고 해당년도에 심사를 받아 재계약 여부를 결정함 .
   성과급적 연봉제로 계약함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규 및 본교 인사 내규에 준함 .
   지원서류 미비 및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본교는 책임지지 아니하며 , 허위 · 착오 등으로 심사에
      영향을 주거나 연구윤리에 위배되는 경우에는 임용 후에도 직권으로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각 단계별 합격자에게 개별 통지함 .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
   교육공무원법 제 11 조의 2, 교육공무원임용령 제 4 조의 3 및 본교 교원인사규정 제 19 조에 의거 특정대학 
       출신 학사학위 소지자의 채용을 제한함
.
        식품영양 학전공 서울대학교 식품영양학과 ( 학부출신대학기준 ) 채용 제한 < 명칭불문 >
   연구실적목록 에 기재된 연구실적은 임용 후 재계약 , 승진 등의 연구업적 평가 자료로 사용할 수 없음 .



7. 채용 일정 안내

구 분

일 정

합격자 발표

접수 서류 점검 및 심사위원 확정

2018. 05. 08.( ) ~ 05. 10( ) 예정

-

서류심사

2018. 05. 11( ) ~ 05. 18( ) 예정

개별통보

공개강의심사

2018. 05. 21( ) ~ 05. 25( ) 예정

면접심사

2018. 06. 04( ) ~ 06. 08( ) 예정

최종 발표

2018. 7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8. 제출처 및 문의처
      채용 공고 문의 : 전화 02-2164-4109, 4156 / 팩스 02-2164-4956 ( 성심교정 교무지원팀 )
                                  이메일 qsup4@catholic.ac.kr 
       지원 시스템 사용 문의 : 02-2164-4160( 성심교정 정보통신원 )


주의사항 :
   근무시간 : 09:00 ~ 17:00 ( 월요일 ~ 금요일 / 점심시간 12:00 ~ 13:00)
   우편접수의 경우 학교 주소와 접수 부서를 정확히 기재하지 않아 우편배달이 지연되어 접수마감일 이후
    에 우편물이 도착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 따라서 학교주소를 아래 주소로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받는 곳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지봉로 43 가톨릭대학교 미카엘관 교무지원팀 (H-109) 
                              ( ) 14662     ( 지원분야 :                        )

 

천재지변을 제외한 이유불문하고 마감일 ( 마감일 17 시 까지 ) 이후 도착한 서류에 대해서는 일괄 반송
    및 미접수처리 되오니 접수기한 및 발송시한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체국 익일특급 또는 당일
    특급 주의

)

사이트 주소: http://www.catholic.ac.kr/openspace/03_01.html